스트링부상 이후 오랜만에 UEL > 자유게시판


스트링부상 이후 오랜만에 UEL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4-11-08 09:50

본문

햄스트링부상 이후 오랜만에 UEL 무대에 나선 만큼 많은 기대를 받았다.


하지만 손흥민은 갈라타사라이 수비진의 압박에 시달렸고 경기 내내 고전한 채 전반전을 마친 뒤 데얀 클루셉스키와 교체되며 그라운드를 빠져나갔다.


축구 통계 매체 '풋몹'에 따르면 손흥민은 45분 동안 패스 성공률 73%(11/15), 기회.


오른쪽햄스트링염좌(Available) 테일러 헨드릭스 - 오른쪽 정강이뼈 골절(무기한 아웃) 라우리 마카넨 - 허리 경련(Available) 콜린 섹스턴 - 왼쪽 손가락 부상(Available) ▶밀워키 벅스 야니스 아데토쿤보 - 오른쪽 내전근 염좌(Available) 크리스 미들턴 - 양측 발목 수술(무기한 아웃) *Probable.


걷기는 관절에 부드럽게 작용하는 경향이 있으며 둔근(볼기근), 사두근(네갈래근),햄스트링등 큰 근육을 포함해 여러 근육 그룹을 참여시키는 데.


햄스트링=허벅지 뒤쪽 근육인햄스트링은 사두근의 반대편에서 작동한다.


햄스트링을 강화하면 균형감과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엔제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감독은 그동안햄스트링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했던 손흥민을 선발 출장시켰다.


손흥민은 지난 3일 애스턴 빌라와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복귀전에서 도움을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경기는 갈라타사라이가 주도했다.


갈라타사라이 수비진은 거센 압박으로.


이 뻣뻣함은 요추에 압력을 증가시켜 정상적인 곡선을 망가뜨린다.


하지만 걷기는 등, 다리, 엉덩이의 근육과 인대를 늘려 유연성을 높인다.


걸을 때햄스트링, 척추 기립근, 고관절 굴곡근과 같은 특정 근육이 활성화된다.


척추인대와 힘줄의 유연성도 증가해 허리의 전반적인 운동 범위를 개선한다.


손흥민은햄스트링부상 복귀 후 2번째 경기에서 소득 없이 물러났다.


손흥민은 부상을 털고 지난 3일 아스톤 빌라전에 복귀했다.


날카로운 크로스를 통해 공격 포인트까지 올리면서 건재함을 과시했다.


이때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경기 시작 56분 만에 손흥민을 벤치로 불렀고, 손흥민은 이례적으로 강한.


티모 베르너는 사타구니 문제, 히샬리송은햄스트링부상, 마이키 무어는 바이러스 감염으로 동행하지 못했다.


사실 한 골 차 패배가 다행일 정도였다.


이날 토트넘은 갈라타사라이에 무려 28개의 슈팅과 10개의 유효 슈팅을 허용했고, 슈팅 5개를 날리는 데 그쳤다.


도미닉 솔란케가 이번 여름 합류하면서 손흥민은 좌측 윙어로 활약할 수 있었다.


손흥민은 2라운드 에버턴전에서 멀티골을 뽑아냈다.


이후햄스트링부상으로 이탈했지만 복귀 후에도 여전히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손흥민은 리그 7경기 3골 3도움을 기록 중이다.


햄스트링에 불편함을 느꼈기 때문이다.


음바페는 마드리드 더비에서 결장했다.


위파크제주 모델하우스


9라운드 비야레알전에서 복귀했지만 프랑스 대표팀에는 발탁되지 않았다.


경기를 뛸 수는 있지만 무리하지 않고 회복에 초점을 맞추겠다는 판단이었다.


하지만 음바페는 A매치 기간에 나이트 클럽에서 시간을 보내 논란을 빚었다.


베르너는 사타구니 문제, 히샬리송은햄스트링부상을 겪고 있고, 무어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알려졌다.


손흥민은 직전 경기였던 아스톤 빌라와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선발 출전하며 피치 위로 돌아왔다.


당시 그는 후반 11분 깜짝 교체됐고, 자신이 맞냐는 제스처를 취하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남선건업 All Rights Reserved.